클린외과
 
 
 
 
 
 

관리자 2013.03.27
한중 의료 교류 베이징 기자회견-하지정맥류 분야 이채영원장님 참석(2013-03-21) 1593
 

“中韩美丽健康名品之旅”

"아름다움과 건강을 찾아 떠나는 명품 여행"





2013년 3월 21일 중국 베이징에서 "아름다움과 건강을 찾아 떠나는 명품 여행"이라는 주제로 150여개의 매체가 참석한 가운데 기자회견이 열렸습니다.
베이징화하미업국제과학이전유한공사와 중장년여행투자유한공사가 연합하여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주중대사관 경제과 영사와 중장년여행투자유한공사의 고지권부사장이 참석하여 주요 연설을 하였습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의료미용매체, 중국의사협회, 한국국제미용건강총연합회 기관의 대표와 한국국립서울대학병원, 삼성서울의료원, 강남삼성성형외과, MVP성형외과, BIO성형외과, 클린외과혈관센터 등 저명한 종합병원과 성형외과의 대표가 양측 기자단과 함께 회견에 참석했습니다.





2013년은 한중수교 20년을 마감하고 앞으로의 새로운 또 한번의 10년을 향해 첫걸음을 내딛는 한 해를 맞이하여 열리는 이번 행사는 더 큰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미용건강산업은 한국산업의 버팀목이 되어 주는 효자 산업으로 한국과 중국 양국의 미래에 교류와 협력에 중심이 되어줄 산업이며 가장 인기있는 산업 항목이기도 합니다.
중국전문가들은 이번 회견을 통하여 '한국을 직접 방문하여 제대로 된 병원과 의료기구를 찾아 권위있는 전문가에게 자문을 구하거나 수술에 참여해 보고 싶다' 라며, 한국의 최신 의료기술과 관리노하우를 배워 한국의 우수한 의료건강전문가와 협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주최측은 사전에 한국에 직접 방문하여 유명하고 실력있는 병원을 탐방하였고, 클린외과혈관센터를 방문한 후 곧바로 이채영원장에게 회견에 참석해 줄것을 권하였습니다.
수많은 성형외과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맥류 분야에서는 유일하게 클린외과혈관센터(구 미래외과.강남)의 이채영원장님만이 참석을 하여 중국측의 전문가에게 정맥류 치료에 있어서 새로운 지식과 연구 결과를 설명하였으며 이는 수많은 언론매체를 통하여 중국 전역에 보도되었습니다.